기간은 2년 잡고 매월마다 일부금액 납부하고 싶습니다.
연체기록 없고 , 다른 은행쪽 대출 2개정도 받았습니다. 연체 이력 없고 잘 납부 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기간은 2년 잡고 매월마다 일부금액 납부하고 싶습니다.
연체기록 없고 , 다른 은행쪽 대출 2개정도 받았습니다. 연체 이력 없고 잘 납부 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