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은 인천이며,
계약직이라, 4대보험이 없어서 무직이라고 적었으며,
1월 2일부로 다시 일을 다닐 예정입니다.
주급으로 받으며,
1월 30일에 입금할 예정입니다.
지역은 인천이며,
계약직이라, 4대보험이 없어서 무직이라고 적었으며,
1월 2일부로 다시 일을 다닐 예정입니다.
주급으로 받으며,
1월 30일에 입금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