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자동차회사에 10월 27일에 입사했는데 월변으로 가능한 곳이 있을까요?
2개월에 걸쳐 모두 상환하려고 합니다
제가 자동차회사에 10월 27일에 입사했는데 월변으로 가능한 곳이 있을까요?
2개월에 걸쳐 모두 상환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