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직장을 이직한지 5일되어서 사대 없고 일을 한달 좀 넘게 쉬고 근무하는거입니다
현재는 일 하고있고요
제가 직장을 이직한지 5일되어서 사대 없고 일을 한달 좀 넘게 쉬고 근무하는거입니다
현재는 일 하고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