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퇴사한지 3개월쯤 됐으나 7월부터 다시 직장을 다닙니다. 따라서 현재 무직인데 당장 급한 돈이 필요해서 문의드립니다.
다만 현재 기대출 4천8백가량 있습니다...
희망금액은 천만원이나 최소 300정도라도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금일 바로 필요해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퇴사한지 3개월쯤 됐으나 7월부터 다시 직장을 다닙니다. 따라서 현재 무직인데 당장 급한 돈이 필요해서 문의드립니다.
다만 현재 기대출 4천8백가량 있습니다...
희망금액은 천만원이나 최소 300정도라도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금일 바로 필요해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