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분 260만원정도 미납인데, 곧 보증보험으로 넘어가게됩니다.
제가 급여소득자라서 일주일만에 갚긴 힘들고, 달에
나눠서 상환이
가능한 곳 있으시면 연락부탁드립니다.
발신정지 중 입니다.
수심정지
안되게 정리
좀 하고싶네요..
카톡상담 가능하신 곳 연락바랍니다.
4개월분 260만원정도 미납인데, 곧 보증보험으로 넘어가게됩니다.
제가 급여소득자라서 일주일만에 갚긴 힘들고, 달에
나눠서 상환이
가능한 곳 있으시면 연락부탁드립니다.
발신정지 중 입니다.
수심정지
안되게 정리
좀 하고싶네요..
카톡상담 가능하신 곳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