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가까이 회사 다니는 직장인입니다.
신생 법인회사라 기술개발 및 투자가 많아 몇 개월 4대보험 밀림.(곧, 완납예정)
월급도 몰아서 받고 있고 돈이 필요할 때마다 대출을 받다 보니
누적된 기 대출이 몇 천 됩니다.
현재 연체는 없고 달마다 꼬박꼬박 갚고 있습니다.
이사 문제로 이번달 지출이 많아 급하게 300정도 입금해 줄 곳 찾습니다.
월급 목돈이 들어오면 8월안에 바로 상환 가능하지만 확답을 드릴수 없기에
매달 월로 분할 상환 가능한곳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급한 맘에 올립니다. (오늘,내일 안으로 대출 희망합니다.)
지인 연락처 요구, 기타 이상한거 물어보실거면 연락 주지 마세요.
직장 이다보니 전화 받거나 통화 어렵습니다.
비대면 문자로 메모나 연락 남겨 주시면 제가 확인하고 전화나 답 드리겠습니다.
도움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