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가치는 2억1천만원정도
현재 월세 1000/68에 임차인이 생활 중입니다.
선순위 주담대 8천만원
차량담보 2100만원
신용대출 5천만원정도 있습니다.
제가 산 집인데 어머니께서 관리를 하시고
6월 첫 주에 월세 계약 2년은 끝났는데 구두로 연장 중입니다.
계약서는 없고(어머니께서 보관, 조용히 진행하고 싶음) 임차인 동의도 미동의로 진행하고 싶습니다.
월세,보증급 입금 내역 있고
전입세대확인서, 확정일자 부여현황도 자료로 드릴 수 있습니다.
현재 심사 중인 곳이 있는데
가능한 곳이 있으면 더 심사를 받아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