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년생 보험설계사로 위촉한지 1년 됐습니다.
최근 키우던 고양이가 아파서 동물병원에 데려갔는데, 병원비가 생각보다 너무 많이 나와 제 급여로는 해결하는데에 큰 무리가 있어서 보험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2,000만원정도 필요하긴 한데 지금은 일단 소액이라도 나오는대로 받고싶습니다.
1998년생 보험설계사로 위촉한지 1년 됐습니다.
최근 키우던 고양이가 아파서 동물병원에 데려갔는데, 병원비가 생각보다 너무 많이 나와 제 급여로는 해결하는데에 큰 무리가 있어서 보험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2,000만원정도 필요하긴 한데 지금은 일단 소액이라도 나오는대로 받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