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금액 1400만원
소득 3.3% 305만원
Kb시세로 5억~5억 천 정도 나오고
1순위 국민은행 최고액 4억천
2순위 1500만 입니다
2순위는 원금1115만원남았고 중도상환수수료 없습니다
3순위가 가능한지? 2순위 대환하면서 1400만원이 더 가능한지?
경매신청은 안들어갔는데 곧 들어간다고 해서 경매신청 들어가기 전에 연체이자 처리하는 비용입니다 상황이 나아져서 앞으로는 갚을 수 있는데 안된다면 9월에는 실거주2년이라 매매라도 할 수 있으니 급한불을 꺼야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