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무직이지만 10월 초에 입사합니다
월급 받을때까지 생활비와
카드 연체 30만원 통신 미납 67만원을 납부해야해서
200만원 대출 원합니다
주변이런건 어차피 못합니다
현재는 무직이지만 10월 초에 입사합니다
월급 받을때까지 생활비와
카드 연체 30만원 통신 미납 67만원을 납부해야해서
200만원 대출 원합니다
주변이런건 어차피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