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준비중이라서 무직이고요
은행 대출 3000 있는데 연체 미납 된적 한번도 없습니다
원리금균등상환 으로 하고싶습니다
이직준비중이라서 무직이고요
은행 대출 3000 있는데 연체 미납 된적 한번도 없습니다
원리금균등상환 으로 하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