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마지막 회차 납부 하고 현재 면책 신청 후 면책 기다리고 있습니다 실업급여 받으면서 변제 가능한 상황이고 기대출 2개 있는데 연체 없습니다
무직자 대출 가능할까요
개인회생 마지막 회차 납부 하고 현재 면책 신청 후 면책 기다리고 있습니다 실업급여 받으면서 변제 가능한 상황이고 기대출 2개 있는데 연체 없습니다
무직자 대출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