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이고 연체 이력 있습니다.
기대출 약 1300 처리하고 남은 금액으로 생활비 쓰려고 합니다.
소액은 괜찮습니다.
직장인이고 연체 이력 있습니다.
기대출 약 1300 처리하고 남은 금액으로 생활비 쓰려고 합니다.
소액은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