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카드값 결제일인데 돈이 없어서 못낼것 같습니다
현재 대기업에서 아르바이트로 근무중이고
다음달 12일에 월급 입금되는데로 바로 상환 하겠습니다
25일 카드값 결제일인데 돈이 없어서 못낼것 같습니다
현재 대기업에서 아르바이트로 근무중이고
다음달 12일에 월급 입금되는데로 바로 상환 하겠습니다